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6/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116 (서울 마포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마포구옴부즈만성과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426
115 (대구광역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대구광역시 복지 및 인권옴부즈만 운영보고서_2021.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369
114 (충남 아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아산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335
113 (강원도)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_강원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300
112 (충남 아산시) 시민옴부즈만 2021년 상반기 운영상황보고서 충남 아산시 시민옴부즈만 2021년 상반기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11-23 684
111 (강원 강릉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강원 강릉시 사회갈등조정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6-21 863
110 (충북 제천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충북 제천시 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5-24 832
109 (경기 평택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2020년 평택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19 826
108 (경기 파주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파주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13 781
107 (울산 북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2020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공표.hwp 민원조사기획과 2021-04-12 765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