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96 | (광주 광산구) 2020년 운영현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63 | |
95 | (경기 부천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7 | 455 | |
94 | (경기 이천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7 | 440 | |
93 | (경북 상주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510 | |
92 | (대구 북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439 | |
91 | (서울 강북구) 2020년 운영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408 | |
90 | (경기 안양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391 | |
89 | (서울 관악구) 2020년 운영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526 | |
88 | (경기도)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881 | |
87 | (경기 성남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414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