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8/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96 (광주 광산구) 2020년 운영현황 보고서 광주 광산구 시민권익위원회 2020년 운영현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8 663
95 (경기 부천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경기 부천시 시민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7 455
94 (경기 이천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 이천시 시민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7 440
93 (경북 상주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경북 상주시 옴부즈맨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510
92 (대구 북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대구 북구 구민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 공표 1부.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439
91 (서울 강북구) 2020년 운영보고서 서울 강북구 구민참여옴부즈만 2020년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408
90 (경기 안양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2020 안양시민원옴부즈만운영백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391
89 (서울 관악구) 2020년 운영보고서 서울특별시 관악구 옴부즈맨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526
88 (경기도)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881
87 (경기 성남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경기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권익위제출용.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414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