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06 | (서울 은평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804 | |
105 | (서울 구로구) 옴부즈맨 리플릿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904 | |
104 | (서울 구로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816 | |
103 | (서울 동작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1057 | |
102 | (서울 마포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669 | |
101 | (경기 안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557 | |
100 | (대구광역시 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61 | |
99 | (광주광역시 북구)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595 | |
98 | (대구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968 | |
97 | (서울 양천구) 2019 ~2020년 운영성과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39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