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7/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106 (서울 은평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서울 은평구 옴부즈만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9 804
105 (서울 구로구) 옴부즈맨 리플릿 2개의 첨부파일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9 904
104 (서울 구로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2개의 첨부파일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9 816
103 (서울 동작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서울 동작구 옴부즈만 2020년 운영성과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9 1057
102 (서울 마포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서울 마포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9 669
101 (경기 안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 안산시 시민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8 557
100 (대구광역시 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대구광역시 동구 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8 661
99 (광주광역시 북구)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광주광역시 북구 구민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8 595
98 (대구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대구광역시 옴부즈만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8 968
97 (서울 양천구) 2019 ~2020년 운영성과 보고서 서울 양천구 옴부즈만 2019~2020년 운영성과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8 639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