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3/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146 (충북 제천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 운영상황보고서_제천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5-24 815
145 (서울 동작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동작구 옴부즈만 운영상황.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5-21 854
144 (대구 동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대구시 동구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5-21 882
143 (경남 양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 양산시 옴부즈만 운영보고서.hwp 민원조사기획과 2022-05-14 885
142 (강원 원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원주시) 2021년 원주시 고충처리위원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5-14 933
141 (경기 안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안산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4-15 1122
140 (경기 평택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시민옴부즈만+운영상황+공표(평택시).hwp 민원조사기획과 2022-04-15 1029
139 (경기 시흥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_시민호민관(운영상황보고서) 최종.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4-15 1271
138 (경북 상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경북 상주시 옴부즈맨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4-15 1049
137 (전북 익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시민고충처리위원회운영보고서(익산).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4-15 552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