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237 | (울산 남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92 |
236 | (대구 북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85 |
235 | (대구 동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84 |
234 | (대구 달서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44 |
233 | (인천 연수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35 |
232 | (인천 서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45 |
231 | (인천 계양구)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39 |
230 | (경기 하남시)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37 |
229 | (경기 평택시)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52 |
228 | (경기 파주시) 202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5-03-24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