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208 페이지 21/21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8 (서울특별시 마포구)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마포구) 2015년 옴부즈만 운영성과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518
7 (서울특별시 동작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동작구) 2019년 옴부즈만 운영성과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851
6 (대구광역시 동구) 운영상황보고서 (대구 동구) 2019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hw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632
5 (경기도)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522
4 (경기도)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499
3 (경기도)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546
2 (경기도)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551
1 (경기도) 2015년 경기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565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