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56 | (동작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350 | |
155 | (동대문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325 | |
154 | (대구광역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364 | |
153 | (당진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131 | |
152 | (남양주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148 | |
151 | (관악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131 | |
150 | (경기도)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154 | |
149 | (강동구) 2022년 운영결과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168 | |
148 | (경기 이천시) 2021년 이천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8-31 | 704 | |
147 | (강원 강릉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6-14 | 877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