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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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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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 (성남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10 | |
55 | (울산광역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40 | |
54 | (울산광역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84 | |
53 | (서대문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05 | |
52 | (서대문구)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90 | |
51 | (서대문구)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85 | |
50 | (서대문구)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48 | |
49 | (서대문구)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00 | |
48 | (서대문구)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79 | |
47 | (서대문구)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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