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10/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76 (울산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울산광역시 시민신문고위원회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2 472
75 (양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경남 양산시 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2 513
74 (서울특별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3-31 518
73 (서울특별시) 2020년 연차보고서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0년 연차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3-31 432
72 (서울특별시) 2019년 연차보고서 서울특별시 2019년 연차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3-31 433
71 (시흥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2020 시흥시 시민호민관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3-16 563
70 (여수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2020 여수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3-03 726
69 (화성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2020 화성시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2-26 606
68 (성남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9년 성남시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7-30 754
67 (서울특별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6-05 955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