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76 | (울산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472 | |
75 | (양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513 | |
74 | (서울특별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518 | |
73 | (서울특별시) 2020년 연차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432 | |
72 | (서울특별시) 2019년 연차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433 | |
71 | (시흥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16 | 563 | |
70 | (여수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03 | 726 | |
69 | (화성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2-26 | 606 | |
68 | (성남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7-30 | 754 | |
67 | (서울특별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6-05 | 955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