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번호 | 분류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부서 | 공표위치 |
---|---|---|---|---|---|---|
48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47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정책참여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46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외국어 민원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45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인지도 및 만족도 | 매년 | 1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44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의 소리 주간동향 | 매주 | 자료발생시 | 민원정보분석과 | 국민참여 >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
43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의 소리 월간동향 | 매월 | 자료발생시 | 민원정보분석과 | 국민참여 >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
42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자주묻는 질문(FAQ) | 매월 | 매월 25일 | 고충상담기획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정부민원 상담·안내 > 국민콜110 자주하는 질문 |
41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정부합동민원센터 상담현황 통계 | 분기 | 1,4,7,10월 | 고충상담기획과 | 정보공개 > 사전정보 공개 > 기타자료 > 기타자료 |
40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온라인상담 현황 통계 | 매월 | 매월 30일 | 일반상담총괄과 | 정보공개 > 사전정보 공개 > 기타자료 > 기타자료 |
39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주요 온라인 상담사례 | 분기 | 3,6,9,12월 | 일반상담총괄과 | 정보공개 > 사전정보 공개 > 기타자료 > 기타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