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67 | (서울특별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5-14 | 21 |
166 | (안산시) 2023년 안산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4-01 | 249 |
165 | (동작구) 2023년 동작구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4-01 | 299 |
164 | (울산광역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9-08 | 2373 |
163 | (은평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662 |
162 | (원주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607 |
161 | (여수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589 |
160 | (양천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613 |
159 | (시흥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582 |
158 | (서대문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585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