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38 | (화성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33 |
37 | (파주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89 |
36 | (충청남도)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28 |
35 | (충청남도)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41 |
34 | (충청남도)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83 |
33 | (충청남도)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17 |
32 | (용인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44 |
31 | (용인시)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97 |
30 | (여수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10 |
29 | (안양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33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