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main/img/icon/result_main_icon.png)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48 | (서대문구)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96 |
47 | (서대문구)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15 |
46 | (서대문구) 201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32 |
45 | (상주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66 |
44 | (상주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36 |
43 | (상주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96 |
42 | (화성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11 |
41 | (화성시)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88 |
40 | (화성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62 |
39 | (화성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12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