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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소식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

  • 일자2014-08-27
  • 작성자이태인
  • 조회수6,328
110콜센터, 작은 소리도 크게 들어요 
 
110콜센터, 작은 소리도 크게 들어요
 
해양수산부와 교육부, 농식품부의 부처 콜센터 대표번호가 110번으로 단일화되는 것을 기념해 열린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이 27일 오후 정부과천청사에서 개최됐다.
 
참석자는 왼쪽부터 임윤주 국민권익위 민원분석심의관, 변승일 한국농아인협회장, 맹수호 KTis 대표이사, 이충호 국민권익위 권익개선정책국장, 조영광 한국컨텍센터산업협회장, 이항노 국민권익위 110 콜센터장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 후 콜센터 방문한 참석자들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 후 콜센터 방문한 참석자들
 
27일 오후 정부과천청사에서 해양수산부와 교육부, 농식품부의 부처 콜센터 대표번호가 110번으로 단일화되는 것을 기념해 열린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 후 이충호 국민권익위 권익개선정책국장(오른쪽 끝) 등 참석자들이 110 콜센터를 둘러보고 있다.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에서 기념촬영하는 참석자들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에서 기념촬영하는 참석자들
27일 오후 정부과천청사에서 해양수산부와 교육부, 농식품부의 부처 콜센터 대표번호가 110번으로 단일화되는 것을 기념해 열린 ‘110콜센터 단일화’ 출범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 네번째가 이충호 국민권익위 권익개선정책국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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