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2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8호, 2024.7.29.~8.4.)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8-08 | 70897 | |
32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7호, 2024.7.22.~7.28.)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8-01 | 65255 | |
32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6호, 2024.7.15.~7.21.)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7-25 | 64490 | |
32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5호, 6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7-24 | 58398 | |
32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4호, 2024.7.1.~7.7.)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7-12 | 66077 | |
32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3호, 2024.6.24.~6.30.)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7-04 | 59006 | |
32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2호, 2024.6.17.~6.23.)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27 | 56601 | |
32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1호, 5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6-24 | 51233 | |
32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0호, 2024.6.3.~6.9.)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13 | 55315 | |
31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9호, 2024.5.27.~6.2.)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07 | 44113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