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정책·정보

  • 전체 7 페이지 1/1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7 (웹배너) 고충민원 집중신청기간 운영 240501_banner_ 취약계층대상고충민원신청.pdf 긴급고충조사과 장대근 2024-04-30 26916
6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발표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hwp 민원조사기획과 조정원 2024-04-12 30249
5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주요 우수사례 소개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주요 우수사례.pdf 민원조사기획과 김보배 2023-09-08 94172
4 '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안내 「’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국민권익위 평가계획.pdf 민원조사기획과 김보배 2023-06-12 116930
3 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발표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기관별 평가등급).hwpx 민원조사기획과 김보배 2023-04-03 136672
2 2022년도「민원서비스 종합평가」소개 민원조사기획과 김보배 2022-08-31 170250
1 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및 기관별 등급 2개의 첨부파일 민원조사기획과 김보배 2022-07-26 145767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