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번호 | 분류 | 제목 | 첨부파일 | 등록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34 |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 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및 기관별 등급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7-26 | 146470 | |
33 | 결정례 | 2021년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8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3 | 149907 | |
32 | 결정례 | 2020년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7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21-12-28 | 122783 | |
31 | 해결사례집 | 기업고충민원 해결사례집(기업고충민원팀 적극행정 3년의 성과) | 기업고충민원팀 | 2021-05-24 | 67512 | |
30 | 해결사례집 | 2020년 경찰분야 빈발 고충민원 사례집 | 경찰민원과 | 2020-11-30 | 19756 | |
29 | 결정례 | 2019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6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4-14 | 14122 | |
28 | 결정례 | 2018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5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19-10-24 | 10537 | |
27 | 결정례 | 2017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4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18-07-30 | 10765 | |
26 | 결정례 | 2016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3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17-09-26 | 9830 | |
25 | 결정례 | 2015년 고충민원 결정례집(통권 22호) | 민원조사기획과 | 2017-09-26 | 8044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