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33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8호, 9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10-22 | 58868 |
| 33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7호, 2024.9.30.~10.6.)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0-10 | 65965 |
| 33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6호, 2024.9.23.~9.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0-04 | 66168 |
| 33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5호, 2024.9.16.~9.22.)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9-27 | 65747 |
| 33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4호, 8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9-26 | 60433 |
| 33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3호, 2024.9.2.~9.8.)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9-13 | 65313 |
| 33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2호, 2024.8.26.~9.1.)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9-05 | 67770 |
| 33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1호, 2024.8.19.~8.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8-30 | 68155 |
| 33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0호, 7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8-26 | 65500 |
| 32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9호, 2024.8.5.~8.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8-14 | 68863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