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3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0호, 2024.12.30.~2025.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10 | 76445 |
| 34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9호, 2024.12.23.~12.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03 | 76026 |
| 3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8호, 11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12-23 | 81431 |
| 3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7호, 2024.12.9.~12.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2-19 | 78125 |
| 34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6호, 2024.12.2.~12.8.)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2-13 | 75769 |
| 34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5호, 2024.11.25.~12.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12-05 | 74349 |
| 34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4호, 2024.11.18.~11.24.)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1-28 | 75263 |
| 34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3호, 10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11-20 | 75882 |
| 34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2호, 2024.11.4.~11.10.)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11-15 | 65518 |
| 34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1호, 2024.10.28.~11.3.)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1-07 | 68064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