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36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6호, 2025.4.28.~5.4.)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5-09 | 9611 |
| 36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5호, 2025.4.21.~4.27.)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5-02 | 12061 |
| 36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4호, 3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4-29 | 15286 |
| 36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3호, 2025.4.14.~4.20.)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4-25 | 19165 |
| 36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2호, 2025.3.31.~4.6.)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4-11 | 32681 |
| 36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1호, 2025.3.24.~3.30.)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4-04 | 39380 |
| 36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0호, 2025.3.17.~3.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3-28 | 46311 |
| 35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9호, 2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3-20 | 53799 |
| 35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8호, 2025.3.3.~3.9.)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3-14 | 59159 |
| 35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7호, 2025.2.24.~3.2.)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3-07 | 66163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