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22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2호, 2024.6.17.~6.23.)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27 | 4058 | |
32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1호, 5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6-24 | 6589 | |
32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0호, 2024.6.3.~6.9.)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13 | 14190 | |
31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9호, 2024.5.27.~6.2.)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07 | 13442 | |
31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8호, 2024.5.20.~5.26.)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31 | 13288 | |
31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7호, 4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5-24 | 13317 | |
31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2호, 3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5-24 | 13218 | |
31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6호, 2024.5.6.~5.12..)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16 | 13210 | |
31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5호, 2024.4.28.~ 5.5.)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09 | 13263 | |
31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4호, 2024.4.22.~4.28.)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02 | 13309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