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소식

2013년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제2013-17호)

  • 작성자장준용
  • 게시일2013-03-12
  • 조회수15,567

<국민권익위원회 공고 제2013-17호>

 

 

2013년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 추진배경

 ○ 위원회 주요 민원업무의 처리 후 당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조사・환류함으로써 고객중심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2013년도 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와 고객의 의견은 향후 우리 위원회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민원만족도 전화설문조사 : ‘13.2.21. 〜 ‘13.12.31.

 ○ 행정서비스헌장 이행도 전화설문조사 : ‘13.3.4. 〜 ‘13.3.22.

□ 조사목적

 ○ 고충민원, 행정심판, 상담민원 및 일반민원 업무의 만족도 조사

 ○ 권익위 행정서비스헌장 이행도 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만족도 조사 : 민원업무 개선방안 마련 및 조사관 성과평가 등에 활용

 ○ 헌장 이행도 조사 : 권익위 행정서비스헌장 개선방향 설정 시 반영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 위탁 수행자 : KMAC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민원인 대상 전화 설문조사 및 결과분석

  - 민원업무 관련 고객의 소리 취합 및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자 김종립)

 ○ 제공기간 : 2013.2.21.〜2013.12.31.

 ○ 법적근거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30조 및 「국민권익위원회와 그 소속기관 직제」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민원만족도 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민원 제목(행정심판의 경우 사건명), 민원인 또는 대리인(행정심판의 경우

     청구인)의 이름 및 전화번호

 

 

 ※ 문의 : 권익위 감사담당관실 최기수 02-360-68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278-8599

 ※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 02-3276-9600~99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